정상 카드의 인증 거부를 줄이기위해 … 마스터 카드 인공 지능 도입

출처 : https://roboteer-tokyo.com/archives/7225&usg=ALkJrhiKlHR1CBxzm2tKEF6JrDPcrK3nBQ

번역 : 구글번역

 

마스터 카드 (MasterCard) 신용 카드의 승인에 인공 지능 (AI) 기술을 도입한다. 일반 신용 카드 거래를 사기 거래로 인식 해 버립니다 승인을 차단 해 버리는 것을 방지 목적이다. 인공 지능 시스템의 명칭은 ‘의사 결정 인텔리전스 (Decision Intelligence)」가된다.

이 인공 지능은 고객이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카드 거래 승인 거부를 감소시킬 수있다. 의사 결정 인텔리전스는 마스터 카드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인공 지능 기술을 융합시킨 첫 사례가된다. 현재 거래 승인 시스템은 사전에 정의 된 규칙에 따라 거래 위험을 측정한다. 한편, 의사 결정 인텔리전스는 고객의 개별 거래를 평가하고 채점 학습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취한다. 또한 각 거래를 분석하고 필요한 정보를 산출하고,이를 기반으로 발행사가 다음의 거래를 일반적 여부를 판단한다.

마스터 카드의 리스크 관리 부문 아제 · 바라 (Ajay Bhalla) 대표는 “이 서비스는 소비자가 정상적인 거래 승인 거부를당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 (중략) 마스터 카드의 글로벌 네트워크 인공 지능 기술을 적용하고 금융 기관과 가맹점이 카드 승인 비율을 높여보다 강화 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하겠다 “고 도입의 경위를 설명하고있다.

의사 결정 인텔리전스는 고객이 과거에 어떤 소비 패턴이 있는지 분석하여 일반적 · 비정상적인 소비 행태를 판별한다.활용하는 데이터는 고객 세분화, 리스크 프로파일, 거래 장소, 가맹점 결제 장치 결제 시간과 거래의 종류 등 방대하다

 

카드 업계는 거래 승인율과 부정 거래 방지에 균형을 유지하면서 허위 매출을 방지하기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창 던지기 전략 및 리서치 (Javelin Strategy & Research)의 알 파스 쿠알 (Al Pascual) 수석 부사장은 “미국의 경우 잘못 거부되는 카드 거래의 규모가 신용 카드 부정 사용으로 인한 손실보다 13 배 이상 큰 (중략) 기계 학습 기술을 활용 한 부정 거래 탐지 시스템은 긍정적 인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면서 부정 거래를 최소화하는 획기적인 방안이다 “라고 말했다. 의사 결정 인텔리전스는 향후 전세계 모든 마스터 카드 브랜드와 제품에 적용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