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 지능의 심사에 의한 얼짱 콘테스트 “Beauty.ai 2.0”

Estimated read time 1 min read

인간의 아름다움은 도대체 무엇인지 생각하게 해주는 화제가있었습니다.

젊음과 아름다움에 대한 인공 지능 연구 · 서비스 개발을 실시하고있다 Youth Laboratories가 올해 개최했다 인공 지능의 심사에 의한 얼짱 콘테스트 “Beauty.ai 2.0” 의 결과가 8 월에 발표되었습니다. 동 대회 개최는 올해 1 월 발표 에 이어 두 번째.

인간의 노화에 대한 전문 연구 기업 · 청소년 연구소 ( YouthLaboratories 러시아 모스크바 소재)는 2015 년에 인공 지능이 심사하는 미인 대회 ‘제 1 회 뷰티 AI (Beauty.AI)’를 개최 한 바있다 .

참가자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 Beauty.AI “얼굴 사진, 나이, 성별 및 기타 신체적 특징 등을 게시하면 인공 지능이 그 데이터를 분석하고 우선 순위를 매기는 것이다.

청소년 연구소는 그 자신의 소프트웨어에 12000 달러의 투자를 유치. 유럽과 미국 등 여러 의료 관련 기업과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설립자 알렉세이 세부쵸후 (Alexey Shevtsov) 씨는 개최 된 AI 미인 대회에 대해 “부차적 인 과제”에 지나지 않는다고 이야기하고 있다고한다. 왜냐하면이 기업의 진짜 목표는 인간의 노화 문제를 해결한다. 미인 대회는 그 시도의 하나 인 셈이다.

“우리 회사는 노화 바이오 마커 (biomarker)의 식별을 목적으로 한 피부의 디지털 이미지뿐만 아니라 건강을 종합적으로 분석하는 기계 학습 (machine learning) 기술의 개발을 전문으로하고있다”( 세부쵸후 씨)

청소년 연구소가 미인 대회를 개최 한 이유가있다. 우선 그들은 얼굴 사진에서 사람의 건강 상태를 평가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려고했다. 그냥 대기업 화장품 회사와 계약을 체결 한 상황에서 그 응용 프로그램의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확신한다. 인공 지능의 성능 향상에 필요한 사람의 얼굴 이미지 데이터를 모으는 것이 AI 미인 대회의 진정한 이유였다.

또한 AI 미인 대회에는 3 개의 AI가 사용되었다. 우선 하나가 스마트 폰용 어플리케이션 「링클 (RYNKL). “ 이것은 연령별로 사용자의 얼굴의 주름을 분석하는 데 사용되었다. 두 번째는 “마디스 (MADIS = ModelAllianceDigitalIntelligenceScout). 이것은 참가자의 얼굴과 유명 배우 · 여배우 · 모델의 얼굴과 윤곽이 비슷하거나 비교하는 데 이용되었다 .3 번째는 ‘대칭 비교 AI” . 인간의 얼굴의 대부분은 좌우가 비대칭으로되어 있으나, 동 AI는 그 구조를 평가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審査員は人工知能、AIによる美男・美女コンテストの結果とその目的とは

You May Also Like

More From Author

+ There are no comments

Add y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