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e of the Machines

Estimated read time 1 min read

Rise of the Machines

Artificial Intelligence and its Growing Impact on U.S. Policy

Chairman Will Hurd and Ranking Member Robin Kelly

기계의 부상

인공 지능과 미국 정책에 미치는 영향

의장 윌 허드와 랭킹 멤버 로빈 켈리

요약

2018 년 2월 초반에 정부 감시 및 정부 개혁위원회의 정보 기술 소위원회는 인공 지능(AI)에 관한 일련의 청문회를 열었습니다. 청문회와 관련하여 대다수 및 소수 종업원은학계, 산업계 및 정부 전문가와 공동으로 회의를 진행하고 주요 AI 전문가의여러 보고서를 검토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몇 가지 점이 분명 해졌다. 첫째, 인공 지능은 미숙한 기술입니다. 많은 분야에서 그것의 능력은 여전히 ​​비교적 새로운 것입니다. 둘째, 노동은 AI의영향을 받습니다. 그 효과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중립적이든 간에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셋째, AI는 막대한 양의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이는 데이터를 올바른 용도로사용하는 경우에도 개인 정보를 침해하거나 편견을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공 지능은 예상되거나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사회의 모든 부문을 혼란 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중단 가능성에 비추어 연방 정부가 현재 및 미래의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AI가 제기 한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논문은 소위원회의 감독과 AI에 관한 청문회에서 얻은 교훈을 제시하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권고안을제시합니다.

이러한 권장 사항의 기초는 의회와 집행부의 정치적 리더십이 부재 한 상황에서 AI가 글로벌 리더십을 유지할 수 없다는 인식이다.

그러므로 소위원회는 의회와 행정부가 AI에 대한 참여를확대 할 것을 권고한다.

소위원회 권고안의 주요 내용은 연방 정부가 AI와 관련하여 미국의 리더십을 유지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대한 연방 지출을 늘리는 것이다. AI의 잠재적 인 경제적 영향에 대한 우려로 연방, 주 및 지방정부 기관은 미국 근로자의 교육, 훈련 및 재충전 개선을 위한 효과적인 전략 개발에 대한 이해 관계자와의협력을 통해 AI- 주도 경제. 소위원회는 현재와 미래의노동력이 필요한 AI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도록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에 더 많은 투자를 함으로써 연방정부가 모범을 보임을 권장합니다.

소위원회는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로 연방정부 기관이 연방 개인 정보 보호 법률 및 규정을 검토하여 AI에 이미 적용될 수 있는 방법을 결정할것을 권고합니다

해당 관할 구역 내의 기술 및 필요한 경우 AI 추가에 대한 기존 규정을 업데이트합니다. AI 시스템에서 발생할수 있는 편견을 설명하기 위해 AI 시스템을 사용하여 사람에 대한 결론을 내리는 연방, 주 및 지방 기관은 이러한 시스템을 지원하는 알고리즘이 책임 있고 조사 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AI에 대한 규제 접근법은 공공 안전 또는 소비자에 대한 위험이 이미 기존의 규제 체제에 속하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하며,

기존 프레임 워크는 위험을 적절하게 해결할 수있습니다. 위험이 기존의 규제 체제를 벗어나는 경우, 접근법은 AI의 추가를 더 잘 설명하기 위해 수정이나 추가가 필요한지 고려해야 합니다.

인공 지능 기술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그 발전은 국가 경제 성장과 복지를 획기적으로 바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방 정부가 이 기술의 사용 증가와 관련된 위험을 이해, 개발 및 관리 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고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You May Also Like

More From Author

+ There are no comments

Add yours